안녕하십니까?


국제언어인문학회에서 회원님들께 학회지인 『인문언어』 논문모집에 관해 안내 드립니다.


학회에서는 한국연구재단 등재지인 『인문언어』에 게재될 논문을 상시 모집합니다.


인문언어에 투고하실 회원님께서는 국제언어인문학회 홈페이지(http:/www.inahsl.or.kr)에서 회원가입 후 왼쪽 하단 "온라인 논문투고 및 심사 시스템" 배너를 클릭하시어 "투고자 간단 메뉴얼"을 참조하시어 논문을 투고해 주십시오. 논문 투고 요령과 편집방침에 대한 세부적인 안내문은 학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학회지는 연 2회 발간하고 있습니다. 심사결과는 심사료 납부 후 최장 30일 이내에 통보됩니다.(급행 논문 심사의 경우 10일 이내 심사결과를 통보하며 심사료 30만원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 및 논문 탑재 후 정회원 연회비 20,000원과 논문 심사료 60,000원을 학회 계좌로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회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은행 231-910514-05307 (예금주: 양서윤)

회비와 심사료 입금 확인 후 투고하신 논문이 심사자에게 심사의뢰 되므로 논문 탑재와 함께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판을 위한 논문 투고료는 조판 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의 논문심사규정에서 관련 내용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논문 투고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은 이석재 공동편집위원장(scrhee@yonsei.ac.kr, 또는 국제언어인문학회 이메일 inahsl@gmail.com)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관심과 논문 투고를 통해 저희 학회가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국제언어인문학회장



국제언어인문학회



Copyright © International Association for Humanistic Studies in Language. All rights reserved.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경희대학교 외국어대학관 520호 프랑스어학과 김민채
TEL : 031-201-2258     E-mail : mckim677@khu.ac.kr     개인정보보호정책